본문 바로가기

나와 고집군

애칭에 대한 미묘한 입장 차이

상남자를 추구하던 연애초기와는 달리 나의 장기적이고 꾸준한 교육덕에 자신의 진정한 매력을 찾은 고집군, 그것은 귀여움. 요즘은 자신을 '고양이씨'라고 항상 칭한다. (가끔 손이 오글거릴때도 있다는... 교육이 너무 효과적이였어..... 쿨럭. )

 

고양이씨 키티씨 등 애칭이 하나인 고집군에 비해, 나에 대한 애칭은 점점 그 범위를 넓혀가고 있으니.. 먼 옛날로 거슬러 올라가면.. 그래도 처음엔 좀 귀여운 수준이였는데 Clumsy(어설픈, 서투른) 라던가 ...

 

가장 기억에 남는 과거 애칭은 바로 DOB.

 

고집군 : 넌 돕! 이야!

나 : ? 돕이 뭔댜?

고집군 : DOB!

나 : 뭐여? Date of Birth 라고?

고집군 : 아니. Definition of Disater! (재난의 정의!)

나 : ;;;;;;

 

이때부터 새싹은 보이기 시작했는데... 그 어린 새싹을 싹뚝 잘라버렸어야하는데...

 

며칠전 어쩌다가 나온 전생에 관한 이야기

 

나 : 넌 진짜 과거에 고양이였을듯.  어찌 그리 고양이 흉내를 잘 내냐?

고집군 : 응응. 그런듯! 흐흐흐. 난 고양이인거였어ㅋㅋㅋ

             아! 나 너 전생에 뭐였는지 알거같애!

나 : 뭐?

 

(여기까진.... 나름 로맨틱이였는데.....)

 

고집군 : Rat!! (쥐새끼)

나 : ???

고집군 : 잘들어봐. 내가 전생에 고양이였고 내가 널 잡아먹은 거지. 그래서 니가 나보다 일찍 태어난거고. 그래서 현재 생애에선 너한테 내가 헌신하는거야. 미안하니까. 

나 : 그래도 Rat은 너무 어감이.... Mice 어때? 요건 좀 낫네!

고집군 : (단호히) 아니! Rat이 훨씬 발음하기도 쉽구만! Rat Rat Rat!!

나 : 좀 그건 기분나쁜데...

고집군 : 그래... 그럼 귀엽게 ratty!! 아이고 래티씨! 봐 귀엽네:D

 

그때부터 난... 그에게 하나의 쥐일뿐...

 

 

 

 

'나와 고집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리? 어렵지 않아요!  (0) 2013.07.31
요즘 고집군의 현황.  (0) 2013.05.04
내가 비밀 한개 말해줄까?  (0) 2012.12.11
한글을 배웁시다!  (0) 2012.10.23
난 되지만 넌 안돼!  (0) 2012.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