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와 고집군

유슬리스 허스번드!

 

고집군이 나에게 종종하는 말.

You are like an useless husband!

(너 쓰잘데기 없는 남편같아!)

아니 본인도 남편이면서 저런 모욕적인 말을 하다니!!

 

이런 투덜거림은 내가 장보러 가서 뭘 까먹고 안사오거나. 음식을 태워 먹거나 할때 자주 듣는 말인데.

사실 제일 많이 저런 이야기를 할 때가 스포츠 경기를 볼때이다.

 

왠만한 스포츠는 다 좋아하는 나와는 달리 스포츠는 사회악이라 생각하는 고집군.

 

요즘 호주 오픈으로 테니스 경기 중계를 하루종일 하는데 그걸 보고 있으면.

"저런 사회에 도움도 안되는 것에 돈 쓰는 것 보다 과학이나 기술에 신경을 써야한다고!!"

라며 쉘든 같은 소리를...

 

하지만. 난. 유슬리스 허즈번드니까 별말하지 않고 내가 하고 싶은걸 한다 ㅎㅎ

 

오늘도 맥주 한병따서 테니스 경기를 보고 있으니 보기가 싫은지

"어휴~ 저 유슬리스 허스번드 좀 봐 -_-;" 라며 눈을 흘기기 시작.

하지만 이럴때 괜히 대꾸했다간 잔소리가 길어질수가 있다..

최악의 경우 채널을 돌려야 될수도.

"헤헤헤~ 요 게임만 보고 채널 돌릴께~"

 

라고 없는 애교를 떨며 겨우겨우 보고 있는 요즘..

 

이제 4월이면 야구 시즌이 돌아오는데 올 한해도 난 더욱더 유슬리스 허즈번드로 거듭나리라 조용히 결심을 한다.. (니가 뭐라든 난 볼꺼란다..)

 

남편이랑 같이 스포츠 경기장 가는 건 나의 버킷리스트.

(죽기전엔 한번 가겠지? 맥주로 꼬셔야하나..)

 

 

테니스 선수 중 앤디 머레이가 가장 핫한듯 ㅎㅎ

티셔츠로 드러나는 저 훈훈한 근육을 보라!! +ㅁ+

(이건 고집군에게 비밀.. 잘못했다간 평생 테니스 경기 못 볼수 있음..)